Community

/ Community/ 웨딩후기

웨딩후기

웨딩후기

그랜드볼룸 예약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다미 작성일19-07-03 00:02 조회1,571회 댓글0건

본문

결혼식장 예약을 위해 고민하던 중 주변사람들과 남편의 추천으로 리베라컨벤션에 방문하였습니다.

저는 3가지 홀 모두 아름다웠지만 그중에서도 그랜드볼룸의 웅장함에 끌려 바로 선택하였습니다.

높은천장과 원형테이블, 촛불 장식 등 모든게 어우러져 "와 이게 진짜 결혼식장이구나"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랜드볼룸의 뒷공간이 넓어 하객분들이 앉을 자리가 혹여나 부족하더라도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여서 좋았습니다.

신부대기실 또한 옆에 통유리로 크게 되어 있어 햇살이 들어와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넓어서 단체 하객들이 오더라도 전혀 불편해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함께 상담을 진행해주신 정윤희 실장님께서 리허설처럼 결혼 당일날 어떤식으로 진행될 것이며, 조명에 맞춰 걸어가는 연습도 해보며 하나하나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리베라컨벤션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한 건물 안에서 웨딩촬영, 한복대여, 여행사, 예물 등 모든 것이 이뤄질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덕분에 당일스냅촬영을 리베라컨벤션 안의 100번길 사진관에서 예약하였고, 혼주분들의 한복대여는 물론 1층의 D102에서 결혼반지도 맞추게 되었습니다.

생애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리베라 컨벤션에서 하게 되어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사람들에게도 리베라 컨벤션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