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Community/돌잔치후기

    돌잔치후기

    돌잔치후기

    4월14일 다비드 강유나 아기 돌잔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5-18 15:43 조회449회 댓글0건

    본문

    돌찬시 일시
    2018년 04월 14일 토요일 6시~9시
    토요일이 다른날들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있었지만 하객들이 오기에 제일 편한시간이라 생각되어 토요일로 정하게 됬어요.
    룸은 다비드룸으로 80명 보증인원 했는데 88명 오셔서 자리도 가득 채워주시고 너무 행복한 토요일이였어요

     

     

    6bafe8b56dd15fbbc2601729e4ddfe73_1526625

     

     

     

     


    · 이벤트 팀 - 쇼단
    리베라 하면 쇼단이죠!!
    행사 전주에 전화주셔서 자세하게 어떻게 했으면 좋겠는지 물어봐주시고 확인해주셔서 좋았어요.
    행사 당일에도 미리 저희 룸에 찾아와서 인사주시며 행사 관련해서 상의했는데 인상도 무척 좋으셨고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행사가 시작하고 영상을 트는데 영상이 바껴서 약간 혼선이 있었지만 당황하지 않으셨고 프로답게 퀴즈를 하나 내시면서 재치있게 넘어가주셨어요.
    행사진행 내내 너무 재미있었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행사마치고 지인들이 너무 재밌는 돌잔치 였다며 다들 칭찬해주셨어요.

    · 헤어&메이크업 - 리베라연계
    결혼식때 진주에서 했는데 메이크업이랑 헤어를 너무 망쳐서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 헤어를 찾아 갔어요.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정말 똑같이 더 이쁘게 머리손질을 해주시더라구요, 왜 리베라는 헤어 메이크업이 좋다는지 확실히하게 알았죠.
    메이크업도 헤어에 맞게 해주셨어요. 제가 핑크빛으로 그리고 속눈썹은 진하지 않게 해달라고 하니 요구사항에 맞게 척척 잘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썡얼로 와서 아..무슨변화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전문가의 손길이 하나씩 하니씩 다을때 마다 변신해가는 저의 모습을 보며 무척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메이크업과 헤어를 다하고 나니 정말 다른사람이여서 깜짝놀랐어요. 살면서 이렇게 펄팩트한 메이크업과 헤어는 다시는 불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니깐요 ㅎㅎ
    다하고 나서 전문가들이 너무 예쁘다고 해주셨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행사 중간에 찾아와주셔서 메이크업 헤어 수정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마치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라 할까요?
    하객들이 와서 저를 볼때마다 화장이랑 헤어 너무 잘되었다고 무한 칭찬해주시고 성형했냐는 말까지 들어서 진짜 기분 너무 최고 였어요!!!!!!!!!!!!!!!!!

    · 의상 - 리베라연계
    저는 처음부터 분홍색 한복을 입겠다고 생각해서 가자마자 분홍색 한복을 찾았어요. 그런데 ㅜ제가 너무 늦게간건지 원하는 한복들은 죄다 주인이 있더라구요ㅜㅜ 여기서한복 종류랑 개수를 조금만 더 늘려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서 총 3개를 놔두고 입었다 벚었다를 반복했어요. 처음 입었던 것으로 정하고 갔었는데 집에와서 남편이 자기가 원하는 한복이 이쁘다며 그한복으로 바꾸라는거에요. 그래서 번거롭게 전화를 드려 한복을 바꿨어요. 그런데 바꾸고 나니까 제가 너무 마음이 안좋아서 다시 설득을 시켜 제가 원하는 한복으로 바꾸기로 정했어요. 빨리 안바꾸면 또 한복을 뻇길까봐 불안해서 저녁인데 불구하고 ㅜㅜ 문자를 드렸어요 퇴근하고 개인생활이 있고 짜증나실탠데 ㅜㅜ 짜증한번 내지 않으시고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결론적으로 제가 원하는 한복으로 바꿔서 행사날 입었는데 다들 너무 이쁘다고 드레스같다고 칭찬들었어요^^
    아기한복 남편한복도 너무너무 예뻤어요^^

    · 스냅 - 5lotstudio
    저는 스냅은 인스타에 돌스냅이라고 태그 검색해서 하나하나 다 사진들 보고 스스로 정했어요 그래서 인지도가 없는 1인 개인작가님에게 스냅을 맡기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너무 인지도가 없어서 좀 불안하기도 했지만 사진찍는날 엄청일찍 미리 도착하셔서 장소 다 탁색해주시고 사람없다는거 확인까지 다 한 후 사진촬영을 시작했어요.
    제가 사진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 열정이 높은데 김정민 작가님은 정말 최고였어요. 계속 이쁜 장소 찾아서 찍어주시고 한번만 더 갈게요 해주시고 다양한 포즈 추천해주시고, 또한 제가 미팅전에 샘플 몇개 보내드리면서 이런 사진 찍고 싶다고 하시니까 장비까지 더 챙겨 오셔서 다 찍어주시며 제 요구를 다 들어 주셨어요.
    그리고 저희 시댁가족들이 같이 동반해서 따라다녔는데 가족사진도 찍어주시고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행사 시작할때도 제가 지금 찍어주시면 좋겠어요 라고 하면 제빠릴 오셔서 엄청나게 찍어주시고 가셨어요.
    김정민 작가님의 열정적이며 꼼꼼한 모습에 반했어요!!
    사진받아보고 너무 예뻐서 진짜 후회없고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성장동영상 - 더굿티비
    유나의 성장동영상은 블락비의'헐' 노래에 짜여진 영상이였어요. 하객들중에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노래도 신나는 걸로 선택했어요. 영상만들때 힘들다고 하시던데 저는 사진고르는 것고 재미있었고 너무 신났어요.
    그리고 다 만들어진 시안을 볼때 어찌나 뿌듯하던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
    · 답례품 - 베베시티
    친구와 공동구매로 텀블러로 했어요 한달전 할인 그리고 공구할인 등 할인을 받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포장지도 무료포장지지만 너무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대비 제품도 괜찮아요! 디자인이 이뻐서 젊은 사람들부터 나이가 조금있으신 어르신들한테도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객들중 한명이 다음날 텀블러 사용하고 있는 사진을 보내주니 어찌나 뿌듯하던지 텀블러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총100개 해서 20개정도 남아서 다른 지인들한테 돌릴 예정이에요~

     

     

    6bafe8b56dd15fbbc2601729e4ddfe73_1526625

     

     

     

     

    6bafe8b56dd15fbbc2601729e4ddfe73_1526625

     

     

     

     

    6bafe8b56dd15fbbc2601729e4ddfe73_1526625

     

     

     

     

    6bafe8b56dd15fbbc2601729e4ddfe73_1526625

     

     

     

     

    · 전체적인 소감
    리베라!! 둘째를 낳아서 또 돌잔치를 한다면 리베라 다시 할 것같아요!!
    일단 제 인생에 있어 제일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너무 좋았고 미역국 서비스,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의상 서비스, 진행자 서비스 모든 서비스들이 다 저를 기쁘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워요!!
    하객들도 음식 종류가 많다고 맛있게 드셔주셔서 또한 만족스러웠어요!!
    별점으로 치면 5점 만점에 4.9점인 리베라 돌잔치 후기 였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