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Community/돌잔치후기

    돌잔치후기

    돌잔치후기

    ❤ 6월1일 지오룸 박지은 아기 돌잔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9-07 14:13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1. 장소선택: 리베라컨벤션 8F 지오룸

        

    돌끝맘이 되어 시원섭섭하기도 하였지만 무엇보다도 행사를 잘 마무리하고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역시 리베라를 선택한 것이 탁월했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기 낳으면 꼭 리베라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에 우리 아기가 5~6개월쯤 되었을 때 바로 계약했구요. 

    홀을 둘러볼 때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도 룸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홀 안에 모두 착석하지 못해도 바로 옆에 충분한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시는 손님들마다 음식 이 너무 맛있다면서 계속 칭찬을 해주시는데 

    비록 그날 저는 정신이 없어 못먹었지만 나중에 시식하러 가보니 정말 맛난 음식들이 많았어요.^^  

    멀리서 오신 분들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포토테이블에 올리는 사진도 많이 들고갔는데 적재적소에 액자와 함께 예쁘게 배치해주셨어요. 

    리베라 건물과 홀 분위기, 음식을 보고 친척분께서 계약할 때 비쌌겠다면서 그러시는데.. ^^ 

    그만큼 손님들이 리베라에 오셨을 때 퀄리티 있어보였다는 증거겠죠? 저는 200% 만족합니다.^^

     

    c335a18fd5ad9d23bd6c00b99bfa8de8_1567832
     

     


    2. 의상: 리베라 연계 의상실

    저는 꼭 우리 아가와 드레스를 입고 싶어서 한복보다는 드레스를 선택하리라 마음을 먹고 갔습니다. 

    후기 글에보니 일찍 안가면 선택의 기회가 좁기 때문에 빨리가야 한다는 말을 보고

     피팅 날짜를 잡을 때 의상실 직원분과 얘기를 나누던 중 

    "아무리 예쁜 옷들이 많더라도 자기에게 꼭 맞는 옷이 있기때문에 그런 걱정은 안하고 오셔도 됩니다."란 말을 듣고 안심이 되었어요. 

    맞는 말이잖아요^^ 자기 체형에 맞으면서 예쁜 옷을 고르는 것! ~ 

    피팅을 하러 간 날 밝은 미소와 정말 친절한 태도로 저희를 대하여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할 정도였어요. 

    옷을 몇 번씩이나 갈아입는게 너무 죄송할 정도였는데 전혀 싫은 내색하시지 않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예쁜 드레스 입고 돌잔치 잘 치른 것 같습니다. 

    한복도 예쁜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다음에 둘째(?)가 생기면 도전해 보도록 할께요 ㅎㅎ 

    그런데 아기 신발이 좀 작아서 계속 벗겨지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예쁜 옷입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든 것 같습니다.

     

     

    3. 헤어 & 메이크업: 리베라연계

     

    애기를 낳고나서는 색조화장을 귀찮기도하고 잘 안했는데 제 얼굴에 어울리게 메이크업와 헤어를 해주셨어요. 

    애기 낳고 옆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비어보이는 바람에 조금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나오진 않긴 했는데.. 어쩌겠어요. ㅠㅠ 

    그래도 섬세하게 하나 하나 잘 해주셔서 다들 두번째 결혼식이냐면서 칭찬해주시는데 기분 좋았습니다. 

    머리는 포니테일로 하고 앞머리는 요즘 유행하는(?)스타일이라면서 옆으로 한가닥씩 넘겨서 해주셨어요.

      

      

    4. 성장동영상: 리베라 연계- 잇츠프레임

     

    리베라 연계인 잇츠프레임에서 했는데 노래를 다 들어보니 

    '헐'이라는 노래가 신나고 뒷 부분이 잔잔한 배경음악이 나오면서 마무리되어 이걸로 선택하였습니다.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아가 사진을 살펴보면서 이렇게 컸나싶기도 하고 혼자 사진 선택하면서 울컥하기도 했네요 ^^ 

    가로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는데 급조하여 찍은 사진들도 있었지만 ㅎ ㅎ 다들 재밌게 봤다면서 잘 만들었다고 얘기해 주셨어요. 

    1차 수정할 때 이것 저것 요구사항이 많았는데도 친절하게 다 수정해주셨고 지금도 생각나면 간간히 보면 그때 생각이 나네요.

     

      

    5. 초대장 : 엄마 셀프 초대장

     

     

    초대장만큼은 셀프로 제작하고 싶어서 포토샵 무료체험판을 다운받아서 아기 얼굴을 따고 이것 저것 소스를 넣어서 만들었어요. 

    처음에는 하나도 몰라서 어려웠는데 동영상도 보고 물어서 만드니 그럴싸한 초대장이 완성되었어요. 

    무료로 만들어 주는 어플도 많지만 그래도 엄마가 직접 만드니 더 기억에도 남고 더 예뻐보이는? ^^ 다 엄마 만족이겠죠? 

    그래도 저는 셀프로 만드니 더 뿌듯하고 돌잔치가 기대가 되고 애정이 갔습니다.

     

     

    6. 답례품: 핸드워시-정민이네

     

    답례품으로 제일 무난한 것이 수건이긴 한데 저는 핸드워시를 선택하였어요. 

    여기저기 답례품 사이트를 많이 봤는데 여기가 할인도 많이 해주고 물품 종류도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까페에 글을 올려서 같이 하실 분을 찾고 공동구매, 한달 전 할인, 셀프포장으로  할인을 많이 받았어요. 

    요즘 아기들 있는 집에서는 핸드워시가 많이 사용되어서 다들 핸드워시 잘했다면서 얘기해 주시네요. 

    저는 넉넉하게 120개를 주문하였는데 포장하다보니 2개가 부족하여 사진찍어서 업체에 보내니 2개 더 보내주셔서 

    그게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좋은 물건과 포장박스, 스티커도 주셔서 따로 만들지 않고 깔끔하게 작업할 수 있었네요.

      

     

    7. 이벤트 선물 : 7가지

     

    리베라측에서 이벤트 선물은 5개 정도가 적당하고 하셨는데.. 저는 조금 욕심을 부려서 선물을 많이 드리고 싶었어요. ^^ 

    그래서 돌잡이상(상품권), 퀴즈상 2개(리베라에서 주신 와인), 아차상(소금세트), 최연소상(벤츠자동차), 최연소상(샹달프잼세트), 

    오광이벤트(광 2개-라면 한박스씩, 꽝3개-감자꽝, 새우깡, 고구마깡&맥주)를 준비하였습니다. 

    직접 포장하고 이름표도 포토샵으로 라벨지에 출력하여 붙였습니다. 

    작은 이벤트였지만 와주신 분들께 이렇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하여 인기가 좋았습니다.

     

      

    8. 이벤트 행사 : 리베라 연계- 쇼단

     

    지금까지 가본 돌잔치 행사 중에서 정말 진행을 손님들을 확 몰입할 수 있도록 하면서 재밌게 한 역대급 행사였습니다. 

    여자 사회자분께서 말씀도 센스있게 잘하셔서 행사를 진행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아가가 행사 전에 자고 있어서 손님들이 비록 일찍 오셨지만 다른 곳에 사회를 봐주시고 오셔서 7시 넘어서 진행하였는데..

    손님들도 식사 충분히 하시고 아기도 컨디션이 최고여서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아기가 돌잡이할 떄 바로 잡지 않고 살짝 건드렸다가 한번 웃음지으며 우리들의 애간장을 태웠는데.. 

    사회자분께서 "지은아 너는 마이크 잡아야 할거 같애"라고 말씀해주시고 바로 마이크를 잡을 줄이야 ^^

     손님들이 하나같이 정말 사회 잘 본다면서 재밌었다고 얘기해주셔서 속으로 많이 감사드렸어요. 

     

    c335a18fd5ad9d23bd6c00b99bfa8de8_1567833
     

    c335a18fd5ad9d23bd6c00b99bfa8de8_1567833
     

     

    9. 스냅 : 위드썸원

     

    까페에서 여러 업체의 추천이 있었지만 위드썸원을 보자마자 너무 하고싶어서 연락을 드렸어요. 

    스냅도 미리 정해놨어야 했기때문에 마음이 급했지만 다행히 그날 자리가 비어서 하게 되었죠^^ 

    위드썸원 스냅은 사진 색감은 물론이거니와 배경과 인물을 정말 조화롭게 표현해 주시는 것 같아요. 

    돌 스냅 촬영 계약하면 야외촬영사진도 10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300일 기념으로 촬영했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카톡프사에 올려두니 지인들이 이거 어디서 찍었냐고 진짜 몇번이나 물어보시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보면 다양한 사진들이 많은데, 

    다음에 아기가 커가는 과정을 위드썸원 작가분들과 함께 촬영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듭니다. 

    그만큼 사진 퀄리티가 있다는 거겠죠?

    아기가 사진 촬영을 잘 할 수 있도록 잘 놀아주시고 리드해주셔서 베테랑이라는 생각이듭니다. 위드썸원 정말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