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Community/ SUPPORT

GALLERY

GALLERY

기타 | 리베라컨벤션의 감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07 20:42 조회2,755회 댓글0건

본문

2017년 정유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희 리베라컨벤션에는 새해를 맞이하여

회장님의 주관하에 영업부 조리부 전 직원 CS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6d6a7b781bbbf352d650b9570a17404e_1483782

 

 

"감성경영"

회장님의 경영 슬로건입니다.



6d6a7b781bbbf352d650b9570a17404e_1483782

 

  

그래서 고객님들께 이루어져야하는 고객서비스를

회장님께서 회의를 진행하시면서

감성경영에 맞추어 직접 교육을 해 주셨습니다.


저희 예약실은 늘 고객님과 마주 앉아서 시간을 갖기 때문에

당연히 고객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야 하는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영업부 조리부의 서비스 교육에 대해서는 간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6d6a7b781bbbf352d650b9570a17404e_1483782

 

 

회장님께서는 이런부분 또한 놓치지 않으려 하시기에

리베라컨벤션이 한국품질경영 웨딩부분 대상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을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6d6a7b781bbbf352d650b9570a17404e_1483783

 

  

새해를 맞이하여 이루어진 회장님의 CS교육 덕분에

직원들 그레이드가 한층 높아지고

서비스 마인드는 한층 더 깊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올해는 친절로 고객님께 한걸음 더 나아가는 리베라컨벤션이 되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