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Community/ FAQ

FAQ

공통 목록

  1. 리베라컨벤션을 연회전문센터라고 하는데 그 의미는 무엇인가요?

    리베라컨벤션은 객실과 연회장을 갖춘 특급호텔의 연회장만을 분리시킨 형태로, 건축설계 작업 때부터 연회장의 모든 조건을 반영시킨 웨딩, 돌잔치, 연회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전용건물입니다.

    리베라컨벤션은 대, 중, 소연회장이 총 4개, 뷔페레스토랑 룸 총 10개의 홀로 구성되어 특급호텔 연회장규모보다 더 크므로 '연회전문센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리베라컨벤션의 위치는?

    통합 창원시 최고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원 롯데백화점과 이마트를 끼고 있어 찾아오시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약도는 탭 메뉴 중 리베라컨벤션 '오시는 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차장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차는 리베라컨벤션 본건물 주차장 300, 리베라야외주차장 150, 공영주차빌딩 500, 엠포리움주차장 170, 범한빌딩주차장 150, 수협주차장 100, STX주차장 380, 국민은행, 미성주차장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베라컨벤션 하객으로 방문하시는 경우, 건물 지하에 주차 시 2시간 지원, 야외 유료 주차장에 주차 시 1시간 지원 가능하며 주차권은 1층 안내데스크 에서 제공해드립니다.

    리베라컨벤션에서는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신랑,신부 및 혼주 차량을 종일 무료로 본관 지하 1층에 전용주차공간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4. 리베라컨벤션의 모든 행사가격에는 세금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까?

    리베라컨벤션의 모든 행사가격에는 봉사료가 없으며 10%의 부가세 포함가입니다.
  5. 아이를 위한 수유시설이나 유모차 대여가 가능한가요?

    8, 9층 레스토랑에 별도의 수유실이 마련되어있으며, 수유실은 하객분들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유모차 대여도 8, 9층 레스토랑 information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신분증 지참)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