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Community/ FAQ

FAQ

웨딩 목록

  1. 예식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기본적으로 예식(입장에서 행진까지)의 경우 짧게는 20분, 길게는 30분 정도 예상합니다. 사진촬영시간을 10분~15분, 총 40분~45분 정도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폐백을 제외한 시간이기 때문에 폐백 진행 시 40분~1시간을 더 예상해야 합니다.

  2. 약혼식이나 작은 파티도 가능한가요?

    약혼식 및 피로연 파티도 진행이 가능하며 자세한 시간, 날짜 등을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립니다.

  3. 피로연장 이용은 어떻게 되나요?

    예식시간 30분 전부터 2시간 30분 동안 식사가 가능합니다.

  4. 청첩장에 넣는 약도는 어디서 구해야 하나요?

    저희 리베라컨벤션의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오시는 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대형버스를 대절할 경우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대형버스의 경우는 리베라컨벤션 내 주차장 이용이 어려우시며 건물입구에 하객들 하차 후 기사분께 창원시청과 협의된 버스전용 주차공간으로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예식종료 후 시간 맞추어 대기할 수 있도록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6. 예식홀이 많은데 겹치지는 않나요?

    각 층에는 단독홀로 예식이 진행되는 곳도 있으며 층마다 진행되는 예식의 경우도 30분 이상의 간격이 있으므로 동시에 시작하여 겹치는 예식은 없습니다.

  7. 상담받을 때 꼭 예약을 해야하나요?

    예약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상담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주중의 저녁이나, 특히 주말의 경우 상담을 원하시는 신랑, 신부님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예약을 해주지 않으시면 오랫동안 기다리시거나, 혹은 예식에 관한 안내는 받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되도록, 방문 가능한 시간을 확인해주시면 좀 더 수월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검색